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예매일 10월 27일 오후 2시 결전의날 이었습니다. 피켓팅 이라고... 겁을 잔뜩 머금고 ㅋㅋ

오랜만이니 연습도 한번해보구요.

아시아 초연 물랑루즈 뮤지컬의 예매날 이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후덜덜... 사연이 또 길지만 ㅋㅋㅋ

예매에 성공 후, 12월21일은 멀게만 느껴졌었는데..드디어 그날이 왔네요!!! 

 

 

 

이태원 근처에서 저녁을 먹고, 천천히 블루스퀘어로 걸어가는데

기대가 커서 그런지 하나도 춥지 않더라구요!!

아침에 눈이 살포시 내려줘서 그런가 많이 춥진 않았어요.. 

 

 

반응형

 

 

공연정보 : 뮤지컬 물랑루즈 (Moulin Rouge)

공연장소: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6호선 한강진역 2번출구)

기간 : 2022.12. 20  -  2023 . 03.05

티켓가격 : VIP석 18만원, R석 15만원, S석12만원, A석 9만원 

관람등급: 14세 이상

공연시간: 총 2시간 50분 (170분)

1막 75분, 인터미션 20분, 2막 75분

출연진 (캐스팅 정보):

크리스티안역 (홍광호, 이충주), 사틴역 (아이비, 김지우), 몬로스 공작역 (손준호, 이창용)

최호중, 정원영, 심새인, 심건우, 유승엽 

 

 

 

 

 

 

1층에서 티켓수령후, 지하로 내려오면 포토존 및  MD 판매하는곳이 있어요.

1-2시간 전부터 포토존 줄은 엄청 길었다고 하더라구요.

샤틴의 분장실은 대기줄없이 자유롭게 사진찍어도 된다고 직원분이 말씀해주셨어요.

저희도 단체사진 몇장찍었는데, 아니 조명이 너무 빨개서 ㅋㅋㅋ

다들 빨간얼굴이라 맘에 안들어했다는 하하ㅋㅋㅋ

 

 

 

 

인기 포토존!! 줄이 계단을 타고 아주 길게 늘어서있었답니다. 

직원분이 안전상의 관계로 더이상 줄을 못서게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이태원에서 사고도 있었고, 인원이 엄청 많다보니(매진),

계단에서 자칫 넘어지거나...그러면 안되니

안전상의 문제도 고려되어야겠더라구요.

저는 줄서진 않았고, 사람 바뀔때, 빠르게 한장만 개인보관용으로 ㅋㅋ남겼어요.  

꼭 포토존 이용하고싶으신분은 더 빨리 공연장에오시거나, 

인터미션시간에 후다닥 나오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오늘의 캐스팅 보드 

 

크리스티안  홍광호

샤틴 김지우 

헤롤드 지들러 김용수

몬로스 공작 손준호 

로트렉 정원영 

산티아고 심건우 

 

 

굿굿!!입니다요!!

 

 

 

딱 들어가자마자 보인것은 코끼리 ㅋㅋㅋㅋㅋ  그리고 엄청나게 화려한 무대

우와 스케일 엄청나다.... 제작비가 엄청나다고 하더니;; 역시나 였습니다!

무대 뿐아니라, 마지막 피날레까지.. 할말하않ㅋㅋ

볼거리가 정말 다양하고, 시간과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어요!

 

 

 

 

공연시작전, 입장 하자마자 모두들 약속이라도 한듯

엄청난 스케일의 무대와 오른쪽 코끼리. 왼쪽 풍차 사진을 찍느라 정신없고  ㅋㅋ

엄청 화려해서, 2층 뷰도 멋있을거같더라구요!

 

 

 

1층 16열 24번 뷰에요!!! 

 

무대 높이가 있어서 앞줄의 머리들이 하나도 거슬리지않았어요.

너무 앞쪽은 한눈에 무대보기가 힘들 수도 있겠더라구요!

저는 좌석 좋았습니다!

눈이 안좋으시거나, 자세한 표정연기는 보기 힘들 수 있으니

오페라글래스 챙기셔도 괜찮을거같아요.

(저는 따로 대여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살포시 티켓인증! 

1층 16열 24번 / VIP석 18만원 ㅎㄷㄷㄷ 

너무 비싼거 아닌가여....하지만 그래 뭐.. 좋았어요..!!!

 

 

 

 

공연시작 10분전부터 프리쇼가 시작된다고 했으니 모두 착석.

그래서 관객모두 입장하자마자 사진찍느라 정신없는 분위기가

약간은 진정이 된것 같아서 신기했어요 (프리쇼부터 사진촬영금지)

프리쇼 흐느적 흐느적 꿈틀꿈틀....기대만땅!! ㅋㅋㅋ

 

 

 

뮤지컬 물랑루즈 세줄평!

볼거리가 엄청 다양하고 스케일 후덜덜 군무 멋짐 폭발!

남주 홍광호의 노래 및 연기가 확실하고 여주 화려하고 다양한 옷구경이 재밌었다

(여주 너무 말랐어여ㅠ 마르셨어도 힘있는 노래와 연기 잘봤습니다.)

볼까말까 고민중이라면 봐야합니다요.

 

 

블루스퀘어 위치는 여기에요, 

주차는 가능하지만, 엄청 일찍 오셔서 주차 하셔야해요, 빨리 만석이 됩니다요.

(주차 성공 하셨다면, 인터미션전까지 주차사전정산하세용)

주차장 만석의 경우에는  주변 주차장이용해야 할수도있어서 (주차비 및 입장시간걱정)

저는 깔끔하게 대중교통이용했습니다. ㅋㅋㅋ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