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드디어 아이즈원 컴백일이 공식으로 결정되었습니다.

 

너무나도 많이 기다렸는데요.

 

공식적으로 2월 17일 으로 오후 6시 발매될 예정 입니다.  (으아~ 기대기대>_<)

 

 

 

 

 

 

예약판매는 2월 4일 시작되었고, 앨범은 3가지 버전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키트 앨범이 따로있어요!

 

 

커버 이미지 너무 예뻐요!!

화려한 색상들의 꽃들 사이에 예쁜애 옆에 또 예쁜애 ㅋㅋ

작년 두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 이후 약 10개월만에 발표하는 국내 신보이자, 데뷔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 앨범 1집 입니다. (아니 어떻게..이럴수가..)

 

 

 

 

 

제가 알라딘에서 예약 구매한 캡쳐화면이에요.

 구성품은요.

 

 

-슬리브, 아웃박스

-아이즈원 카드

-포토북 (112P)

-CD

-포토카드

-AR 카드 (초판 한정)

-다각형 엽서 (초판 한정)

-미니카드 (초판 한정)

-포스터

 

 

 

 

 

아이즈원(IZ*ONE) 1집 - BLOOM*IZ [I*WAS + I*AM + I*WILL Ver.][패키지]
음반
아티스트 : 아이즈원(IZ*ONE)
출시 : 2020.02.17
상세보기

 

 

 

인터파크에서도 구매 가능하구요.

작년말 한번 취소된 경험이 있어서....(또르르)

이번엔 취소 안되고.. 2월 17일 내품으로 꼭 오길!!!

 

 

 

 

 

 

 

저는 오늘도 내일도 2월 17일이 오기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어요.

 

포카도 제가 원하는 멤버 꼭!! 나왔으면 좋겠네요... (두손모아 기도기도.. 크크)

 

2월 17일 아이즈원 정규앨범 개봉기로 다시 돌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