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아이즈원 브이라이브에서 자주 등장하는 수박주스가 있어서, 너무 궁금했는데요.

 

찾아보니, 국민우유집 수박주스더라구요! 

 

집근처 가까이에있는 국민우유집 방문해봤어요.

 

정말 어떤맛일까? 궁금궁금!!

 

 

 

 

 

 

 

 

 

 

 

 

 

역시 매장앞에 수박주스 배너가 자리잡고 있네요. 

 

수박주스말고도, 독소배출이나 피로회복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주스들도 있는것 같아요!!

 

 

 

 

 

 

 

 

 

 

 

 

브이라이브에서 자주 등장하는 수박주스여서, 항상 궁금했거든요!! >_<

 

이제 수박의 철이 끝나가서 너무 아쉽지만..

 

더 자주자주 먹고싶네여 ㅠ.ㅠ

 

 

 

(출처: 브이라이브, 아이즈원)

 

 

 

 

 

 

 

 

 

 

 

 

들어오자마자 메뉴가 있어요! 메뉴 많다아~~ 우와~~

 

그렇지만 나는 국민 수박주스를 먹으러 왔다고요! (별칭: 아이즈원 수박주스)

 

 

 

 

 

 

 

 

 

 

 

 

 

컵/용기 종류가 다양해요.

 

아마도 버스에 탈때, 테이크아웃잔을 들고 타지 못하니,

 

대중교통으로 이동할분들은 뚜껑이 있는 용기를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브이라이브에 나오는 뚜껑이 있는 수박주스를 선택했어요!!

 

 

 

 

 

 

 

 

 

 

 

 

 두둥~ 기다리고 기다리던 수박주스에요. 

국민우유집 목동점에는 매장안에서 먹는 공간이 없어서,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답니다.

 

 

 국민의 우유 맛을 만들기위해 태어난 사람들!!

이 문구 뭔가 웅장하네요!! >_<

 

시식해 보겟습니다.

 

 

 

 

 

 

 

 

 

 

 

정말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시럽이 들어가지않다고하는데, 어쩜 이렇게 달달 할까요?

수박이 매우 잘 익은거 같아요. 

 

 

또 생각나네요! 수박주스!! 캬~~

 

꼼꼼하게 음료쿠폰스탬프도 챙겼습니다. 조만간 또 방문해야겠어요!! 

 

 

 

 

 

 

 

 

 

 

 위치는 위의 지도와 같습니다만, 아쉽게도 다음지도에서는 국민우유집 목동점이 등록이 안되어있었어요. 

지금 표시된 가게 바로옆집이니깐요!!! 방문 원하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다음에 더 알찬 아이즈원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