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기다리고 기다렸던, 아이즈온미 더 무비가 드디어 영화관에서 막을 올렸습니다.

원래는 작년 11월에 개봉했어야 했는데.. 여러가지 이유로 개봉이 미뤄지며,

또 코로나 때문에 더 미뤄지나 했는데..  짜잔! 2020년 6월 10일 전격 개봉했습니다.

 

CGV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합니다. (약 2주간만 상영된다고해요. 위즈원분들 서두르세요)

 

 

 

 

영화 포스터 부터, 반짝 반짝 합니다.

작년부터 너무 기다렸었는데, 이렇게 볼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개봉일에 보고싶었지만, 직장인 위즈원이라서.. 또르르..

금요일 사람없는시간대로 골라서, 과감하게 연차쓰고 영화보러 갔습니다요!!!

 

 

 

 

 

네이버 영화에도 뜨네요!

우리 아이즈원 이제 영화계까지 진출 인가여!!!

 

역할 본인역 ㅋㅋㅋㅋ

 

 

 

 

 

영등포 CGV 에서 예매했습니다.

티켓은 꼭 종이티켓으로 발권하도록 합니다!! 그 이유는 말미에 알려드릴게요!

 

또, 제가 영등포CGV 를 선택한 이유가 있는데요!!!

아이즈온미 더무비가 SCREENX 로도 감상할수 있기 때문이에요!!

 

 

 

 

 

 

 

SCREENX 는 처음이라 긴장됐어요! >_<정면의 화면외에도 양쪽에도 여러 볼거리가 많아서 좋았어요. 아이즈원 멤버들이 양쪽에도 있어서.. 고개를 요리 조리 돌리느라 바쁘더라구요.

 

SCREENX 가 궁금하신분들은 밑에 첨부된 동영상 봐주세요!CGV에서 제공한 동영상인데.. 어떻게 화면에 나오는지 볼수 있어요!

 

 

 

실황 콘서트현장에 와있는듯한 느낌이더라구요. 떼창금지에요!!

ㅋㅋ

 

 

 

 

 

 

 

 

 

 

두둥~~ 알려드릴게요!!

 왜 제가 종이티켓을 고집했는지!!!♥♡

 

 

영화를 다 보신후, 종이티켓을 지참하여 매점으로 가시면

랜덤으로 아이즈원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 중이에요.

소진시 종료라고 하니, 잊지마시고 꼭 챙기세요!!

 

좌석마다 1개 증정이에요!

 

 

저는 대장토끼 은비와, 깃털채연을 받았어요!!! >_<

 

 

 

 

 

 

스크린X 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동영상 봐주시구요!!!

 

영화 상영중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은 금지라서, CGV 에서 홍보영상으로 가져왔습니다!!!

 

무비매너 잘 지키는 위즈원이 됩시다!! >_<

 

 

 

 

 

 

 

 

 

 

6월 15일 아이즈원 미니앨범 컴백 했어요.

아직 앨범 배송이 안왔는데.. 앨범 받으면 개봉기로 달려오겠습니다.

 

우리 또 다시 만나 !!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