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아이즈원의 잇힝트립 속초 ; 먹고 보고 여행하라 의 5~6화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이 키워드로 책찾기를 벌인 곳은

강원도 속초시 교동의 문우당서림이에요.

 

 

 

주차장 출입구로 들어오신다면, 이 외관을 못 보셨을 수 있을텐데요.

문우당 서림 정문입니다.

너무 예쁘고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거 같아요.

 

 

 

주차장에서 입장하시면, 이런 문을 보셨을텐데요!

나무로 되어있고,  고급스럽고 따뜻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백년가게 현판이 있어서, 이건 무슨 뜻인지 찾아봤는데요.


30년 이상 명맥을 유지하면서도, 오래도록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곳으로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실시하는 평가에서 그 우수성과 성장가능성을 높게 평가 받은

점포 라는 뜻이라고하네요.

 

잇힝트립에서 신경 많이 써서 준비 한거같아요!!

아이즈원 예능!! 잇힝트립 짱짱!

 

 

 

 

코시국으로 인하여, 입장하실땐 큐알이나 출입명부를 적으셔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그외에 작은 종이가 있어서 봤더니,

 

 

 

 

출입자 명부 옆에, 종이가 하나 더 있어요!!

나에게 책이란?

나에게 문우당 서림은?

지역에 사는 (에서 온)

누구 입니다.

 

 

저에게 책이란 수면제 이며ㅋㅋㅋ

문우당서림은 아이즈원의 발자취 이고

서울에서온 위즈원 이라고 적었답니다. ㅋㅋ

 

 

 

짜잔 이곳은 사쿠라와 민주가 도서퀴즈 정답을 찾고 있었던 그 계단의 그 책입니다!!!

찾으셨나요???

 

>_< 사쿠라가 찾아낸 바로그책!!

민주가 밑에본다고 말했짜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 U+ 아이돌라이브 오리지날 잇힝트립
출처: U+ 아이돌 라이브 오리지날 잇힝트립

 

 

어딘가 억울해보이는 밍구리씨 !!!ㅋㅋ

꾸라♥밍구리팀이 찾아낸 책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전체적으로 서점분위기가 밝고, 플랜테리어도 되어 있어서 너무 예쁘더라구요.

원하는 책을 못찾으시겠다면 직원분께 문의해보세요.

 

 

 

2층에도 가보았는데요.

아래층과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

이렇게 책 하나하나에, 꼼꼼히 한글자 한글자 적어두셨더라구요.

서점과 책을 얼마나 아끼시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저희집근처에도 이런 서점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책을 고르실때, 앞에있는 쪽지 한번씩 읽고 픽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직원분들의 세심한 마음이 돋보여서 좋았어요.

 

 

 

 

저는 이책을 픽했습니다.

그래도 구경만 하고 나오긴 그래서, 문우당 서림을 기억하고싶어 구매한책은

B 매거진 (MINI 편) 입니다.

이책은 추후에 제 블로그에 다시 소개해볼까해요!!! 기대해주세요 :)

 

 

 

바로 이곳입니다!!

아이즈원 잇힝트립에서는 이 책상들이 없었는데요.

정답! 외치고 싶은 이곳 ㅋㅋㅋ

 

 

 

다른 성지순례편 글과  잇힝트립을 많이 돌려봤더니

꽤나 익숙하게 느껴지는 문우당 서림이었어요.

또 가고 싶네요 :)

 

 

 

 

문우당 서림에서는 구입하신 도서를 직접쓴 글귀가 담긴

봉투갈피 (태그)가 부착된 종이봉투에 넣어주신다고 하셔서

문구를 골라봤습니다.

 

꼭 책을 구입하지 않으셔도, 아래처럼 스티커나 태그를 하나씩 골라보라고 하셨어요.

저희는 책을 사긴했지만 이런 소소한 스티커 태그등 좋아하거든요 +_+

 

이렇게 속초의 추억이 한가지 더 추가되었네요 !!

 

 

 

짜잔 !

각자 문구를 골라봤는데요.

안에 책갈피를 예쁘게 포장해주셨어요!!! 꺅!

너무 맘에 들어요

 

 

 

포토존에서도 사진한장!!

이런 갬성 여행 너무 좋아요 +_+

시간여유가 된다면 조금 더 많은시간을 문우당 서림에서 보내고 싶네요.

 

 

 

아까 제가 말씀드렸던 플랜테리어!!

자칫하면 책뿐인 서점에 푸릇푸릇한 식물들이 토분에 담겨있어서

따뜻한 느낌을 더해준것 같아요!

 

 

공기정화 식물들이 많이 있었던거 같아요.

몬스테라, 필레아 페페, 테이블야자, 유칼립투스, 아비스고사리 등등

제가 키우기로 시도했거나 죽였던 식물들이어서ㅠㅠ 유심히 보게되더라구요.

 

 

책도 식물들도 아이즈원 발자취도 구경 잘 했습니다.

갬성 가득가득 채우고 갑니다! 담에 또 가고 싶어요!!

 

 

문우당 서림

 

365일 연중무휴 (365days open)
운영시간 : 09:00 AM ~ 22:00 PM
설&추석 당일 : 오픈시간 변동 (공지 참고)

 

위치안내
신주소 : 강원도 속초시 중앙로45 문우당서림
구주소 : 강원도 속초시 교동 658-53 문우당서림
*주차 공간 네비게이션 이용 시,
'강원도 속초시 교동 658-29 로 설정하시면 주차공간으로 안내 됩니다.

 

대중교통이용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오시는 길>
(시외버스터미널)정류소에서 7-1(의료원), 9-1(의료원) 버스 탑승 - 6개 정류장 -
(속초농협)정류장 하차 후, 시내 방향으로 도보 5분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오시는 길>
9(영랑동), 7-1(의료원), 9-1(의료원), 7(설악산) 버스 탑승 - 6개 정류장-
(청학사거리)정류장 하차 후, 농협 방면으로 도보 3분


전화번호 : 033-635-8055/8056, 033-631-3900

 

 

 

 

 

 

↓구글지도  첨부 했습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앚지순례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