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요즘 제가 너무 너무 잘 활용하고 있는 기기를 하나 소개해드릴께요

 

'레이저(RAZER)'사의 '키시(Kishi)'라는 제품인데요.

 

RAZER KISHI 유니버셜 게이밍 컨트롤러

이게 뭔가하면~~ XBOX와 PS의 게임을 아이폰 또는 안드로이드폰에서 리모트 플레이 할 때 사용하는 컨트롤러입니다!

 

집에서 TV나 모니터에 연결해서 즐겨왔던 게임을 통신연결상태만 좋으면 외부의 어느 곳에서나 할 수 있게 되는 것이죠! 

 

마치 닌텐도 스위치 처럼요.

 

박스 오픈, 컨트롤러 접었을때 컴팩트하다! 오른쪽에 보이는 것은 폰 사이즈 대응 컨버터.

저는 키시를 사용하면서 무제한 요금제로 바꿨어요. (SKT T플랜 에센스: 월 데이터 100GB, 100GB 초과시 5Gbps로 속도제한 걸림)

 

요금제가 조금 부담스럽지만ㅠㅠ 키시 X 리모트플레이를 한 달여 사용해본 결과, 통신요금 지불한 비용에 대비해 게임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것이 훨 더 만족스러워요.

 

주로 XBOX 시리즈 X를 리모트 하는데 데이터는 대략 30분에 1GB 소모됩니다.

 

제 요금제로는 월간 약 30분*100= 약 3,000분 (약 50시간) 사용가능하네요.

 

출퇴근 대중교통 이용시 그리고 회사에서 휴식시간 또는 잠깐의 루팡?! 때 이용한다고 했을때

 

4주간 주 5일 근무한다고 하면 20일 동안 50시간, 하루에 2.5시간 사용가능한 양이니까 충분한 것 같아요.

 

펼쳤을때의 모습, 탄력 있는 밴드로 양쪽이 연결되어 있다.

키시 이전에는 XBOX 컨트롤러나 PS 듀얼쇼크를 블루투스로 폰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이게 외부에서 게임을 할때 여간 불편한게 아니거든요. 폰을 거치해야 하는 문제가 있고, 폰에 컨트롤러의 중량이 더해지는 문제도 있고요.

 

키시의 가장 큰 장점은 폰의 연결단자를 통해서 직접 연결해 휴대성을 극대화 한 것이죠.

 

폰과 연결을 분리한 뒤에는 접어서 보관 할 수 있답니다. 정말 좋은 디자인이에요.

 

XBOX 시리즈 X를 리모트로 연결중 (두근두근)

플라스틱 재질이고요 만듦새도 좋습니다. 리모트에서 L3 R3 버튼을 누를 수 있다는 것에 감격.

 

입력 버튼들도 눌렀을때 감촉이 원래의 컨트롤러를 사용할때와 비교해 전혀 이질적이지 않습니다.

 

따로 배터리가 필요없어 무게도 가볍고요. 아래쪽에 폰을 충전 하면서 플레이 할 수 있게 해주는 연결 단자도 있습니다.

 

게임하면서 폰 충전도 가능

만약 구입하신다면 아이폰 전용 제품과 안드로이드 전용 제품이 있으니 잘 확인하세요.

 

단점이라면 조금 높은 가격인데 현재 21년 2월 네이버쇼핑, 다나와 최저가 기준 약 10만원대입니다.

 

저는 요즘 Kishi로 인해 심리스한 게임 라이프를 즐기고 있습니다.

 

구독 해본 사람만 알 수 있는 XBOX의 혜자패스

아 맞아요. 그리고 리모트 플레이에 적합한 게임들이 있어요.

 

콜오브듀티나 디비전 같은 FPS나 TPS

 

그리고 철권이나 스트리트 파이터 같은 대전액션은 아무래도 무리이고요. (지연시간과 작은화면 등등의 문제)

 

드래곤 퀘스트 11 같은 RPG

 

용과 같이 같은 액션 어드벤처

 

블러드 스테인드, 리버시티 걸즈 그리고 베어너클 같은 진행형 액션 게임들이

 

키시로 리모트 플레이하기에 매우 알맞은 게임입니다.

 

제로부터 3까지 정주행하면서 어느새 키류짱과 정이 들어버렸다.

저는 요즘 리모트로 용과 같이 극1, 극2를 끝냈고 현재 용과 같이 3 후반부를 달리고 있는데

 

2월 말쯤이면 용과 같이 4의 초반까지는 진행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뒷면 아이폰XS에 실리콘 케이스를 끼우고도 매우 잘 장착이된다.

콘솔은 어딘가에 숨겨 놓고 아내 몰래 집밖에서 플레이... 와 같은 변칙 플레이도 가능하게 하는 레이저 키시

 

게임에 열정이 있는 모든 분들께 추천합니다.

 

다음에 더 흥미로운 게임 이야기로 찾아 올께요.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