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잇힝트립 속초편 아이즈원 성지순례 입니다!

계속 이어지는글에 다른 아이즈원 성지순례 글도 있으니

함께 봐주세용.

 

 

 

비가 그치고, 하늘이 엄청 깨끗해진 속초여행 마지막날 입니다.

바람도 시원하고 하늘도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래야 안찍을수가 없었다죠?..ㅋㅋ

 

 

 

 

주차장도 매우 넓습니다!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주차장도 아주 널널했습니다.

입구와 가까운쪽에 차를 세워보고, 바다정원에 드디어 가봅니다.

기대 설렘 듁은 ♡

 

 

 

입장하고나서 보니, 바다를 향해 빈백의자에 기대어 휴식과 음료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이미 있었는데요.

일단 음료와 빵, 아이즈원 싸인을 찾아서 1층으로 입장해보았습니다.

 

 

 

 

 

QR 체크인과, 열체크 후 입장합니다. 마스크를 착용해야 입장이 가능하구요.

입장객이 많은지 QR 체크인 키오스크가 많이 있었어요.

전담 직원도 배치되어있었구요.

 

1층 - 테라스 존 (여기 아이즈원 싸인 벽이 있습니다)

2층 - 레스토랑 고객 존

3층 - 실내 송림 오션뷰

4층 - 실내 오션뷰

5층 - 야외 루프탑

 

저희는 1층에서 주문후, 바다를 보며 야외에서 광합성을 좀 해볼까해요 ㅋㅋ

 

 

음료 종류가 꽤 많았어요.

얼죽아는 아아, 남편은 캬라멜 마끼아또를 주문해봅니다. :)

 

 

 

평일 오전에 방문했었는데요. 그렇게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주말에는 많은 방문객으로 붐빌 것 같습니다.

빵음료 섭취시에만 잠깐 마스크를 내리고,

이야기는 최대한 자제해 주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우리 모두를 위해^^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많은 빵들이 진열대에 있었어요.

 

 

 

제가 신기하게 생각했던 수제 생 캬라멜 입니다.

그것도 여러종류의 캬라멜이요.

오리지날, 소금, 시나몬 ,마카다미아, 아몬드, 레몬, 피칸, 땅콩, 녹차, 초코,

체슈넛, 커피, 피스타치오, 흑임자 등등

종류도 엄청 많네요!!

 

 

옆에 선물용도 있고, 우유나 커피와 함께 즐기면

고소하고 달콤하게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바다정원에 캬라멜 마끼아또 음료를 주문 하신다면  바다정원에서 직접만든 수제 생캬라멜을 드리즐로 뿌려주시나봐요.

수제 캬라멜의 진항 풍미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께 추천합니다!

 

 

 

빵 종류가 다양해요.

연유크림빵, 앙버터, 단팥빵, 소세지빵, 크로와상 등등

원하시는 빵을 집어서 계산대에서 음료와 같이 계산하면 됩니다.

 

 

 

다양한 접시, 컵, 머그, 포트, 캔들 제품등등이 전시되어있었습니다.

판매 하는거 같아보진않았는데..예쁜 접시 컵 구경하는거 좋아하는데,

이런 예쁨 뿜뿜하는 컵에 커피 마시고 싶네요 -!!

 

 

 

 

1층 바다정원 뷰 입니다.

저멀리 바다와 해송이 잘 어울러져 뷰가 참 멋지더라구요!

 

 

 

 

 

짜잔 드디어 아이즈원 실싸인이 있는 벽을 찾았어요!

1층에서 주문 후, 대기중에 쓰윽 둘러보았는데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12명의 싸인이 큼직큼직하게 한면을 차지하고있네요.

 

휴...중간에 방해하는 몇몇 싸인들이 있긴했었지만.. T.T

전혀 관리 안되어있는거 같은데..저렇게 모르는 분이 낙서해도 모르시고;; ㅠㅠ 아쉽

이게 누구 싸인인지 왜 싸인이 여기 있는지..

뭐 그런설명들은 없더라구요. 위즈원만 알수있는 표식인가여??ㅋㅋ

보물찾기 인가요??

 

 

 

저의 최애!

미야와키 사쿠라 (Miyawaki Sakura: 宮脇咲良: みやわき さくら) 의

싸인입니다요 -!!

귀엽네여!!>_<

IZ*ONE 사쿠라 ♡

 

 

 

주문한 음료를 기다리며, 주위를 구경하다보니,

금방 진동벨이 울리네요..

네네 갑니다 가요!

 

 

 

이렇게 바다를 가까이 보며, 즐길수 있는 테이블도 있답니다.

단, 해수욕은 금지에요! >_<

하늘도 너무 예쁘고, 시원한 바람에 시원한 음료 한잔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이것이 힐링이죠??!! 해피해피!

 

 

 

바다 정원
영업시간: 10:00AM-22:00PM
(코로나19로 인해 매장마감시간변동이 있을수 있습니다.)

 

라스트오더:
카페-21:50
레스토랑-20:00
기프트샵 - 21:50

전화 번호 : 033-636-1096
주소: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버리깨길 23 (속초-고성 경계)

 

대중교통

 

시내버스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이용시 = 고속버스터미널 → 1번버스 , 약 40분소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 이용시 = 한국전력 →1-1 (대진), 1-1 (간성) , 약 30분소요
**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택시
속초 고속버스터미널 이용시 = 터미널 앞 택시 정류장 승차 → 바다정원, 약 20분소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 이용시 = 터미널 앞 택시 정류장 승차 → 바다정원, 약 10분소요
** 교통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앚지순례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