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오랜만에 떡볶이 탐험대로 돌아왔습니다. 하하하

요즘 날씨가 많이 춥고, 미세먼지가 많아서 외부에 나가는게 꺼려져서 외출을 자제 했는데요. 그래도 떡볶이는 먹지 않을 수 없었어요.

오늘은 3호선 동대입구역에서 가까운 장충 떡볶이를 소개 하려고 합니다. 

3호선 동대입구역 2번 출구로 나오 셔서, 쭈욱~  걸으셔야 합니다. 아무래도 대학교와 가까워서, 학생들 위주의 음식점이 많았습니다.

방학기간이기도 했고, 식사시간대가 아니어서, 문이 닫았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다행히도 영업중 이었습니다.

혹시 방학기간중에 방문하실분들은 영업중인지 전화 한번 해보시고 방문하세요^^

인터넷에 올라온 간판과 약간 달랐는데, 최근에 리뉴얼 된거 같아요. :)







엄청난 떡 상자를 봐도 알 수 있듯이, 이곳은 쌀 떡볶이 입니다. 저는 밀떡파 입니다만, 꼭 먹어봐야 하는 쌀 떡볶이에요.

떡이 쫄깃쫄깃해요. 떡이 큼직하기도 하구요. :)








메뉴는 이렇습니다. 저는 꼬마김밥이 먹고싶었는데, 이날은 꼬마김밥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김밥이 먹고 싶어서, 즉석김밥 1줄과, 떡볶이 모듬 튀김이렇게 주문했습니다. 기대기대!!

야근 하면서 엄청 김밥 먹으면서, 왜 또 나는 김밥이 먹고 싶은건가... (프로 야근러) 







정말 쫄깃 했답니다. 김밥도 속이 정말 알찼어요!!! 냠냠냠





모듬 튀김에, 떡볶이 소스를 위에 뿌려주셨어요. 튀김종류는 야채, 오징어, 김말이, 고구마 였습니다!! :)

튀김도 따뜻하고 맛있었어요. 배부르게 식사를 마쳤어요.

다음에 즉석떡볶이도 맛보고 싶네요. 쫄깃한 쌀떡 매니아 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 해주세요.





장충떡볶이

서울 중구 퇴계로56길 55 (우)04616

지번장충동2가 8-2 

대표번호:02-2269-5678 대표번호




다음에 더 알찬 떡볶이 탐험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