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개나리꽃 진달래꽃 벚꽃이 피는 4월

 

그동안의 히키코모리 생활을 접고 밖으로 놀러 나갈 생각에 설레는 요즘

 

자전거 라이딩이나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중 착용할 선글라스를

 

안전하게 보관할 파우치를 알아봤어요.

 

제가 선택한 제품은 해저드4의 서브 팟이라는 파우치입니다.

 

해저드4는 택티컬한 가방이나 파우치를 주로 만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회사에요.

 

애플 제품과 같이 디자인은 캘리포니아에서 생산은 중국이네요. 

 

해저드4 서브 팟 파우치 (Hazard4 Sub-Pod)

타원형 디자인에

 

매우 튼튼한 코듀라 1000 데니어 원단, 지퍼는 YKK 5RCT가 사용되었습니다.

 

크기는 가로 20cm 세로 8cm 높이 7cm 로 일반 선글라스를 보관하기에는 조금 큰데요.

 

 

 

저는 오클리 로미오1 을 수납하기 위해 서브 팟을 선택했습니다.

 

레이벤이나 프로그스킨 사이즈의 선글라스를 쓰시는 분은 더 작은 사이즈의 Mil-Pod 이 나을 것 같아요.

 

중간에 2줄이 파우치를 더 튼튼하게 지탱해주는 기능을 하는 것 같네요.

사이즈가 넉넉해서 선글라스 이외의 물품도 보관하기 좋을 것 같네요.

 

뒷면의 디자인

택티컬 스타일의 가방이나 벨트에 채결할 수 있게 똑딱이 단추와

 

필요한 곳에 매달수 있는 후크고리가 달려있어요.

 

지퍼에는 열기 편하게 스트랩이 달려 있네요.

 

내부에는 스크래치를 보호하는 트리코트 원단으로 되어있어요.

가격은 2만원 중반대에요.

 

후크와 외관 디자인이 조금 아쉽지만

 

넉넉한 사이즈, 튼튼한 원단을 사용해 내부 물건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벨트나 가방에 체결하기 좋은 단추와 고리가 달려있어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파우치라고 생각합니다.

 

제 기준으로는 ★☆ (별 세개 반)

 

선글라스 파우치 선택하시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뵐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