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만화책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만화책을 소장하고 싶은욕구도 물론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지난 겨울 집에 콕박혀서 만화책만 보던 저는 직접 만화책도 구매할겸, 만화서점도 구경할겸

홍대 북새통 만화서점을 방문했습니다. 

지난 겨울에 방문 했었는데, 포스팅이 늦었네요. 


 사실 저는  홍대 '북새통' 처음 방문했습니다. 북새통 앞을 뻔질나게 지나쳤음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만화서점이 있는줄은 꿈에도 몰랐었네요.

지하에 위치하기도 했고, 알았다고 할지라도 겉으로 보기엔 계단이 어둑해서 혼자들어갈 엄두는 나지 않았을 것 같기도 합니다. (겁쟁이  >_<)


제가 원하는 만화책이 있을까? 없을까? 두근반 세근반 두근거리는 마음을 가지고 입장해봅니다.








 

 


 홍대입구역 8번출구로 나와서 직진하면 '북새통문고'를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대원씨아이, 학산문화사 등 주요 만화, 라이트 노벨, 장르문화 출판사의 도서들이 방대하게

갖추어져 있습니다. 

 

또한, 출입구 쪽에는 도서검색이 가능한 컴퓨터가 위치해 있으며, 대형 서점처럼 서가의 번호를 찾아서 이동하면 원하는 만화도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화 뿐아니라, 스케치를 위한 책들이나 퍼즐 및 굿즈들도 있습니다.

넓어서 천천히 구경하면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

 

 


 

 2014년 11월 말부터 도서정가제가 시행된 후 부터는 현금 10%할인 +5%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 카드는 만들어 달라고 하면 그자리에서 즉석으로 만들어 주시며,

플라스틱 얇은카드에 인쇄되어 적립이 만들어 지는 아날로그의 형식이고,

이 카드의 유명한 만화 삽화가 들어가는 경우에는 카드를 받기위해 책을 구매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포인트 사용방법은 적립 다음날 부터 1,000원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잃어버렸을때 재발급은 불가능하므로 주의가 요구됩니다.

 

 

교환 및 환불은 구입일로부터 한달이내로 영수증 지참시 가능하다고 하시니 (카드는 일주일이내)

참고해주세요!




상호명: 북새통 문고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6길 57 금강빌딩  (동교동 165-3)

전화번호 : 02-324-0211

영업시간: 평일 9:00AM~10:00PM , 

주말 및 공휴일 11:00AM~10:00PM










 알차고 재미있는 만화관련 소식으로  또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