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얼마전 제가 베트남 다낭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저는 해외여행을 가면 항상 그 나라의 스타벅스는 방문해보는 편이에요. :)

이번 베트남 여행에서는 주로 호이안에 머물렀지만.. 호이안에는 스타벅스가 없더라구요. (또르르)

그래서 다낭공항에서 나와서,  다낭 구경하는김에 한시장 근처에있는 스타벅스에 방문 했습니다.

(다낭에도 스타벅스는 이 한곳뿐..)

 

한시장에서 라탄가방 싸게 구매해서, 신이 나서 강변으로 쭈욱~ 따라 걸었더니

게다가 날씨까지 좋았어서, 걷기에는 무리없었어요. 다낭 스타벅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저와 함께 다낭 스타벅스 이제부터 방문해 보시죠~!!

 

 

 

 

외관은 이렇습니다.

한국에서도 익숙히 보일법한 스타벅스 매장이죠?

바로 옆이 힐튼호텔 출구 건물이라서,  찾기도 쉬웠어요.

 

너무 더웠는데도, 매장앞 테이블에도 손님이 많았어요.

안에들어갔더니, 신세계..에어콘 빵빵! 너무 시원했어요.

 

 

 

 

 

 

여름시즌 스타벅스 MD가 출시 된거같아요.

시즌음료도 판매하고있는 중이었어요.

 

 

 

 

 

 

유아히어 시티머그중에 다낭머그 구입했습니다.

꼼꼼히 포장해주셨어요.

 

가격은 약 28만동 (약 1만4천원가량)

 

 

 

 

 

 

 

이보시오 파트너 양반, 내가 너무 더우니 아이스커피 한잔 어서주오 ㅋㅋ

너무 더워서 얼음이 금방금방 녹는거같아요...

소중한 얼음.. >_<

 

 

베트남엔 커피가 유명해서 스타벅스에는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은근 많더라구요.

베트남커피 너무 진해서,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그리웠어요.

 

 

다낭 스타벅스에 외국인분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영어잘하는 남자 파트너님이 주문도 잘 받아주셨고, 덕분에 즐거운 머그와 커피를 구입했네요. 

 

아래 구글맵 지도 첨부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지금까지 다낭스타벅스 방문기였는데요.

베트남에는 에어콘 없는 까페 매장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회사 동료 여직원이 포털에 "에어콘있는 까페" 이렇게 검색해서 찾으라고 알려줬어요.  크크 그정도로 더운가 했는데.. 진짜 더웠어요 크크

 

다낭여행중 스타벅스 방문해보는거 어떠세요~!

 

다음에 더 알찬 스타벅스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