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시간이 너무 빠른것 같아요.

벌써 2019년 스타벅스 벚꽃MD 출시가 코앞이네요.

이쯤되면 너무 설레이는거 같아요. 봄이라 그런지 어떤 예쁜 MD 가 나올까 싶어서 그런지..^^

한국과 가까운 중국, 일본, 대만등의 MD들도 엄청 인기가 많아서, 직구로 구매하는 분들도 많은거 같은데

드디어 3월19일 화요일 한국에서도 출시됩니다.

 

 

 

 

 

하나 하나, 스타벅스 코리아 임직원 및 관계자분들이 열일 하셨네요.

시온글라스 :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벚꽃이 나타난다고 하더라구요.

시온머그: 뜨거운 음료를 담으면 연핑크로 색이 변하는 머그 

스노우볼: 스타벅스와 벚꽃나무

인기짱 벚꽃키링: 역시 이번에도 인기 탑이겠죠?

 

 

 

 

 

밤 벚꽃으로 넘어갑니다!!!

트로이 너무 은은하고 예쁘네요.

 

 

 

 

 

 

 

스플래시 콜드컵 벚꽃을 잘 표현한거 같아요. 꺅 >_< 취향저격

 

 

 

 

 

 

코인 파우치는 4만원 카드 충전시에 구매가능하다는 말도 있던데, 사실일까요?

티팟도 너무 예쁘네요. 차를 호로록 호로록~

무엇보다도, 벚꽃 장우산.. 이번엔 인스타그램에서 선공개가 되었었는데요.

비를 맞으면 우산 속의 벚꽃잎이 핑크색으로 바뀐다는 체리블라썸 장우산 입니다.

 

 

 

 

 

이번에도 역시 2019 스타벅스 벚꽃 대란이 예상됩니다.

마음에 드는 MD 득템하시길 기원하며, 이번에 중국에서도 벚꽃MD 때문에 사고가 많았다고 하더라구요.

득템하시는것도 좋지만, 안전하게 차례를 지키면서 의식있는 행동 보여줍시다.

2차에도 또 출시예정이 있으니, 혹시 1차에 못구했을지라도 너무 실망마세요!! +_+

모두모두 예쁜 MD 원하시는 MD 구매하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다음편에 더 알찬 스타벅스 소식으로 찾아 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