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즉석 떡볶이 좋아하시나요?

 

저는 너무너무 좋아해서 찾아다니는 편인데, 저희 집가까운곳에 즉석떡볶이집을 탐험해봤습니다.

 

학교 바로 앞이어서 찾기 쉬웠어요.

 

학생들로 바글바글 할것 같았는데, 학생들은 없고, 가족단위나 20대 여자분들이더라구요.

 

 

 


 

가게 바로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_<

 






포장판매도 하십니다.

 

놀러갈때 챙겨가거나 친구들끼리 집에서 만들어먹어도 맛있을거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여러종류가 많은듯 보이지만 1인분 가격과 세트구성이있어요.

 

저희는 즉석세트 2인으로 주문해써요. 기본이 맛있죠!!!

 

제가 많이 매운것은 못먹어서..다음엔 마늘떡볶이 도전해 보고 싶네요!!

 

 

주류도 있습니다. >_<


 


 

학교앞 떡볶이집 답게, 학생들의 낙서가 곳곳에 붙어있어요.

 

알록달록 하죠?

주문하면, 떡볶이 바로 내주십니다. 뚝딱뚝딱!!

 

드디어 떡볶이 나왔드아~





보글보글...치즈가 맛나보여요!!

 

끓을때까진 뒤적이지말라고 하셔서, 고대로~~~ 냅뒀습니다.

 

시키는대로 해야 맛있습니다!!


 


생각보다 금방 조리되었어요.

 

저는 금방 딱 되었을때 야들야들한 떡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쫄은거보다 >_<

 

국물떡볶이 애정합니다!!

 

 

여기 사장님께서, 떡볶이에 관해 25년 연구 하셨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 더더욱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다음에 더 알찬 떡볶이 탐험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