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떡볶이 탐험대 이번주는 노원쪽 소식입니다. 반가운 사람 소리질러~ 

 

아이즈원츄 촬영지인 파라솔분식에 직접 다녀왔습니다.

 

꼭 가보고싶었는데, 집과 멀다보니 계속 미뤄지게 되었는데요. 드디어 방문! 두둥!

 

 

 

 

 

노원역에서 약간 안쪽에 위치하고있었어요. 지도어플보며 어렵지않게 찾아냈습니다.

 

아이즈원츄 다시보니, 떡볶이집 바로 앞을 아이즈원멤버들이 뛰어서 들어가더라구요.

 

반갑반갑+_+

 

 

 

 

 

 

재료포장도 되구요.

 

신정 1월1일 딱 하루 쉬신다고하시구요. 다른 휴무일은 없습니다.

 

 

 

 

 

쫄면이 눌러 붙지않도록, 끓으면 저어주세여~ ^^

 

맛있게 먹을수 있게 작은 메모를 테이블마다 붙여 두셨더라구요.

 

여기 어떤 의자에 아이즈원멤버들이 각각 앉았을까

 

두근두근하며, 앉아봅니다!! >_< (팬심가득)

 

 

 

 

가격도 착해요!!

 

저희는 즉떡2개, 라면추가, 야끼만두, 오징어튀김, 계란 추가했어요!

 

새콤달콤 쫄면이 먹고싶었는데, 없어서...패스했어요!

 

 

 

 

단무지, 수저, 물 모두 모두 셀프셀프에요! >_<

 

사장님께서 맛있게 떡볶이 만들어주시는동안, 셋팅하고 기다리면됩니다.

 

 

 

 

 

한쪽벽면에는 아이즈원츄 촬영당시, 멤버들이 남긴 싸인

 

그리고 팬들이 다녀간 흔적과 방송사진들이 붙어있어요.

 

많은 위즈원이 다녀가셨네요.

 

 

 

두둥!!! 드디어 떡볶이 나왔습니다!!

 

짧은 기다림속에 금방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양이 엄청 많네요!! 이게 2인분이라니.....

 

 

 

 

이제 끓기만을 기다리면 됩니다. (조신하게ㅋㅋ)

 

끓기시작하면, 쫄면이 눌러붙지않게 저어주세요!!

 

취향껏 튀김을 넣어 드셔도 맛있어요!

 

 

 

 

 

 보글보글 사진!  양이 너무 많아요 ㅎㄷㄷ

그래서 볶음밥을 못 먹었어요. 볶음밥이 진리인데!!!ㅠㅠ

냠냠냠냠...남김없이 쓱싹했어요!! 가격도 착한데 맛도 있었어요!!

 

아이즈원츄에서는 핫도그도 떡볶이랑 같이 먹었는데..

지금은 핫도그 판매는 안하시는거 같았어요..(아쉽)

 

 

 

 

 

 

 

보글보글 동영상도 봐주세요!!!

 

바로 지금 출발해야합니다 !! >_<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로1길 14-17 (지번주소: 상계동 603-1)
전화: 02-951-6128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1월 1일 하루 쉽니다.)
가격: 즉석 떡볶이: 3,000원, 우동: 3,000원
TV 방영: 아이즈원츄 -비밀친구 Mnet 2019.03.28

 

 

 

   

 

다음에 더 알찬 떡볶이 탐험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