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조폭떡볶이 먹어보셨나여? 좋아하시나여?

 

저는 친구따라 홍대에서 조폭떡볶이 트럭시절 즐겨서 몇번 먹었었는데요.

 

조폭떡볶이 원조멤버로 시작하셔서 노량진의 람보떡볶이 10년을 걸쳐 오목교에 홍선떡볶이를 차리셨다고해요.

 

떡볶이 맛 좀 볼까요???

 

 

 

 

 

포장됩니다!! 포장손님도 많더라구요!!

 

모든메뉴가 포장된다고합니다.

 

 

 

 

 

사장님이 헬스 좋아하시나봐요 ㅋㅋㅋ

 

떡볶이집 로고가 헬스하시는 사장님 ㅋㅋㅋㅋㅋㅋ

 

밖에앉아서 먹는자리도 있는데, 여름에는 밖에 앉아서도 떡볶이 많이 드시나봐요!!

 

 

 

 

 

저희는 옛날떡볶이 1, 수제튀김 5개 ( 오징어, 김말이, 야채2, 고구마) 주문했어요!!!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찰순대도 먹어보고 싶었지만 참았어요!! 다음엔 먹어봐야겠어요 +_+

 

 

 

 

요금은 선불이에요.

 

자리 부터 고, 카운터로가셔서 주문하시고 계산하면 (선불) 사장님이 떡볶이 가져다 주십니다. 

 

요 카운터 옆쪽으로, 정수기 와 단무지 셀프바 있어요!!!

 

취향껏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

 

 

 

 

 

 

짜잔!!! 떡볶이랑 튀김나왔어요!!!

 

다시 보니 정말 군침나와요 ㅠㅠㅠㅠ

 

수제튀김이라 정말 바삭해요. 맛있었어요.

 

떡볶이도 매콤달달 밀떡이에요!! 저는 밀떡파!!

 

 

 

 

 

개인적인 생각으론 조폭떡볶이 보다 맛있는거 같아요.

 

조폭떡볶이 너무 매운데, 이건 딱 매콤달달 :)

 

너무 맛있어여 뀨~~~

 

 

 

 

 

바삭바삭 수제튀김 꼭드세요!!! 강한 추천!!!

 

 

 

 

주소: 서울 양천구 오목로 315 (지번주소: 목동 406-244)

전화: 02-869-1269

영업시간: 매일 11:30-23:30

가격:  옛날 떡볶이 :3,000원,  우동 떡볶이 :5,000원, 수제튀김 5개 :3,500원
찰순대 :3,500원

 

 

 

 

 

다음에 또 떡볶이 탐험대로 돌아올게요!!! 기대해주세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