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오랜만에 새로운 음료로 찾아왔습니다. 이름하여 유명한 "더블 바닐라 라떼" 입니다.

제 주변을 둘러보면, 라떼파와 아메파로 나뉘는거 같아요.  라떼파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새로운 라떼가 출시 되었거든요.

 

 

 

 

 

 

 

언제나 사랑을 받았던 바닐라 라떼의 귀환!

기존의 라떼보다 에스프레소 1샷씩 더 들어가 더욱 진한 커피맛과 오렌지 휘핑이 올라가 바닐라와 오렌지 두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라떼 음료 입니다.

 

 

아이스 / 핫 두가지로 모두 즐겨보실 수 있구요. 톨사이즈 기준 5,800원 입니다.

요즘엔 건강에 관심이 많다보니, 알레르기나 칼로리에도 무시 못하죠? 아래 표 참고 하셔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새로나오는 휘핑이 나오면 한번쯤은 맛보는 편이에요. 슈크림 라떼 때도 그랬고, 휘핑을 많이 즐기진 않지만^^

새로운 휘핑을 맛보고 경험해보고 싶더라구요.

오렌지 휘핑도 물론 맛보았는데, 휘핑의 색은 동일한 하얀색 이더라구요. 오렌지 빛깔이거나 할줄알았는데 그렇진 않았습니다.

오렌지색이 아니지만, 신기하게 오렌지향과 맛이 납니다. 많이 달지는 않아요. 휘핑이 원래 달긴 한걸 감안한다면요.

저는 라떼를 주문 하면, 그라데이션이 너무 예뻐서 섣불리 휘젓지 못하겠어요. 너무 곱지않나요? 날씨가 따뜻해서 아이스로 주문 해보았습니다.

라떼는 아이스죠???? :)

 

 

 

 

 

지난번에 글썼던 더블샷 까지는 아니지만, 이것도 샷이 2개 들어가다보니, 진한편이라 진한커피 싫어하시는 분들은 피해가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정말 진해요!!

 

 

 

 

다음편에 더 알찬 스타벅스 소식으로 찾아 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