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2018년이 된지도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2월의 후반부를 달리고 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스타벅스의 스프링시즌 신규음료 "슈크림라떼" 입니다.

아시겠지만, 작년인 2017년 2월에 시즌 한정 음료로 출시된 이후에 엄청난 대박을 치고, 일치감치 매진이 되어서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는 다시 언제 출시 되는지 문의가 많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쯤되면 슈크림 휩을 개발한 직원은 거하게 두둑하게 뽀너스 챙겨줘야 하는건 아닌지 ^^


크림 디저트에서 영감을 받은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의 크림 라떼. 

천연 바닐라 빈이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사진에서 보면 휘핑안에 검은 바닐라빈이 육안으로도 확실히 보입니다. 음료 바닥에도 바닐라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슈크림 휘핑은 상아색을 띄고있습니다.라떼지만 바닐라 소스를 사용해서 모카처럼 달콤한 맛이 강합니다. 

 

작년에 1주일만에 50만잔이 팔리며 출시 1주일만에 재료 부족으로 판매 일시 중단이였다가 2017 3 13 다시 판매가 재개되었습니다. 후로도 한동안 판매가 계속되어 코어 메뉴가 되었나 싶었지만, 7월이 끝남과 함께 판매가 종료 되었습니다만, 그 슈크림라떼가 2018년 2월 스프링시즌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와우!!!! 박수!!!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정말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


음료는 프라푸치노/핫슈크림라떼/아이스슈크림라떼 이렇게 슈크림 휘핑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대부분 고객이 아이스 슈크림라떼를 선호 하는것 같습니다. ^^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핫은 금방 휘핑이 사라져버리니, 슈크림휘핑을 사랑하신다면 아이스가 위에 오래 보존하시며 풍미를 느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가격은 슈크림 라떼 핫아이스 구분없이 5,800원,  슈크림 프라푸치노 6,300원 입니다.



이제 봄이 한발자국 더 다가온것 같은데요.  황사조심 하시구요.

나른한 오후에 달달한 슈크림음료 한 잔 어떠세요?? 솔드아웃되기 전에 가즈아~~~!!! 



더 알찬 스타벅스 소식으로  또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