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노량진 수산시장에 다녀왔어요! 

노량진 수산물 도매시장, 새로운 신축건물로 바뀌었죠? 

바가지 쓰지않을까, 비싸게 사오진 않을까 라는 막연한 두려움으로 이런 수산시장은 기피하게 되는데요.

값을 깎아야 하는 손님 / 팔아야 하는 상인사이에 신경전이 오고가는게 피곤하죠??

 

그런 피곤함을 싹~! 날려줄 팁이 있어요! 알려드릴게요!

 

 

 

오랜만에 방문한 노량진 수산시장 신축건물이에요! 

노들로에서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으로 올라가는 길이 매우 가깝더라구요! 

이전시장터보다 승용차로 접근성이 뛰어나요,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지하철 1호선, 9호선 더블역세권으로 지하철로도 빠른이동 가능해요!

 

 

 

 

 

주차는 30분까지는 무료입니다! 

저희는 포장주문이어서, 바로 고르고 구매후 출차하니 주차비용 무료였어요!

혹시나 식사나 구매가 30분이 넘었다면, 주차권 요청해보세요! 

 

 

 

 

구시장 보다는 훨씬 깔끔해진 내부에요! 

 

 

 

 

 

대운상회 (02)2254-7272  활어 2-57 ,  2층입니다! 

 

저희는 여기만 가요!!

사장님 사모님 친절하시고, 반갑게 인사해주시고..추가금액이나, 바가지 쓰는일은 없었어요!

가시기전에 기본적으로 구매하시려는 어종, 시세는 미리 인터넷에서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저희 말고도 다른 손님이 계셨어요!

대운상회 사장님 부부와 손님 꼼꼼히 물건 보시고, 맛있는 어종으로 추천도해주세요!

 

 

 

수족관에 광어가 많네요!! +_+ 

저희는 오늘 광어 사러 왔어요!! 양식이지만 광어가 저는 제일 맛있더라구요!!

다른나라에서 광어는 고급 식재료래요. 

한국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고급식재료 광어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사장님께서 토실토실한 놈으로 골라주셨어요!!!

통통해서 살이 많을거 같다고, 정말 둘이 많이 먹을 수 있냐고 하셔서!! 

네~~!! 그럼요!! >_<  

 

 

 

 

또 실시간으로 저희가 고른 횟감이 다듬어 지는 모습을 볼수 있어요!! 

서비스 주세용!!! 하고 요청드렸더니 ㅋㅋㅋㅋ 맛보기 연어도 쪼금 얹어주셨어요! 

사모님 최고 최고!!

 

반응형

 

 

이 모든 과정이 ㅋㅋㅋ 30분도 채 걸리지 않았답니다!

흥정이 뭐에요?? 가격네고가 뭐에요??

이집 저집 기웃기웃..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시간낭비 돈낭비 감정낭비 , 그럴 필요없이 논스탑으로 일사천리 대운상회로 가세요!! 

 

 

 

집에 와서 보니... 엄청 많아요!!!

저희는 회포장해서 여의도 가서 자리펴고 먹기도 하는데, 요즘 시국도 그렇고! 

집에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엄청 많아서 ㅠㅠ 다 먹을 수 있을까?

남으면 회덮밥도 먹고, 사장님이 생선뼈와 매운탕 소스도 주셔서, 매운탕도 야무지게 끓여봅니다!!

 

 

 

 

얇은회나 더 두꺼운 회를 원하신다면, 사모님께 썰기전에 말씀해주시면 원하는대로 썰어주세요!!

손님 각각 원하시는바가 다르니, 말씀해주시면 편하다고 하시네요! ^^

 

 

 

 

대운상회

전화번호 02)2254-7272

위치 : 활어 2층 57호 

(노량진 수산시장은 3년에 한번씩 자리선정을 추첨한다고해요! 저희는 22년 6월에 방문했습니다)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