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여수 여행중에 마카롱 맛집이라는 현지인 추천을 받아, 이렇게 방문하게 되었어요!

황치즈 마카롱이 정말 찐이라고 하던데, 제가 먹어보아야겠죠? ㅋㅋ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 첨부해둘게요! 

주차는 주변에 주차할 공간이 많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시니롱 캐릭터가 너무 귀염 뽀짝해요! 

 

 

 

유리문으로 들어가면 우선 손 소독을 하구요!

큐알 인증을 하면 돼요! 

테이블과 의자가 하양하양하니 너무 예뻤어요!!

 

 

 

 

 

시니롱 캐릭터예요! 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걸까?

발그레한 볼에, 마카롱을 맛보는 귀여운 혓바닥! 

똑 단발에 똑딱 핀! 귀염 뽀짝 하죠!! >_<

 

 

 

 

마카롱과 스콘이 있는데요. 

마카롱 가격은 평균 2500원으로 서울에 비교하면 정말 저렴한 마카롱에 너무너무 기뻤답니다. 

종류별로 한 개씩 다 사보고 싶었는데, 다음에 또 여러 종류 구매해봐야겠어요!

 

 

 

 

직접 가게에서 스콘과 마카롱을 만드시는거 같았어요! 

오픈 주방으로 되어있는데, 일찍 오면 사장님께서 만드시는 법을 구경할 수도 있을까요?? ㅋㅋ

 

 

 

가슴팍에 소중한 마카롱을 꼭 안고, 포토스폿에서 사진을 한번 찍어봅니다! ㅋㅋㅋ

여기 포토스팟 맞죠? 사장님? ^0^

 

 

 

 

 

저의 픽을 소개합니다. 두둥!!

 

생딸기 요거트 - 역시 딸기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황치즈  - 여기는 황치즈가 찐이라고 들어서 구매했어요! 역시 찐찐이에요!

소금 바닐라 - 단짠단짠의 매력에 퐁당퐁당!

 

 

반응형

 

 

 

 

 

 

시니롱
주소 : 전남 여수시 웅천 5길 9 , 1층 상가
영업시간: 12시 - 마카롱 소진 시
일/월/화요일은 쉽니다.
메뉴: 마카롱 및 스콘
주차: 근처에 공터에 잠깐 주차했어요.

밑에 시니롱 인스타 주소 추가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sini_ron/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