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잇힝트립 여수편을 보고, 앚지순례 꼭 가면 게장을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ㅋㅋㅋ

이번에 여수 여행 갔었는데, 잇힝트립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이 먹었다던

깨비게장을 방문해서, 실싸인도 보고왔습니다!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편했어요!!

앞에 도깨비가 맞이해주세요!! 깨비게장!!!

깨비게장은 여수 게장거리 안에 위치해있어요!

게장거리에 게장맛집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전국 택배가 가능하고, 포장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니 필요하시면

주문해서 먹어도 될것 같아요!

속초 잇힝트립처럼 가게에 직접 방문하지 않은게, 아마도 코로나 때문이겟죠? ㅠㅠ

아이즈원 멤버들이 직접 와서 먹어도 좋았을텐데 !!

 

 

드이서 싸인 영접!!

다른 유명한 분들이 많이 다녀가신것 같더라구요!

아이즈원 12명의 싸인과 함께, TO 깨비게장 ♡

일본인 멤버가 쓴거같긴한데 누굴까나~~^^

 

 

 

입장하면 바로 앞에 포장가능한 제품들이 냉장고 안에 있어요!!

전화나 인터넷으로도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대면 시대에 맞춰 편리하네요!

 

 

 

저희는 갈치조림 +돌게장정식 2인분 주문했어요!

 

 

 

처음에 돌게장 정식만 주문 했었다가..갑자기

제가 ㅋㅋㅋ 갈치조림이 있는것으로 변경해서 ㅋㅋㅋ

변경하길 잘했어요!! 갈치조림 정말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어보는 게장 과 조림 +_+

 

 

 

드디어 차림이 완성되었어요.

밑반찬 + 양념돌게장+간장돌게장+갈치조림+된장찌개(+꽃게다리)

게장도 3번 리필 가능, 냠냠

된장찌개가 엄청 시원해여 게국지 같은맛? ㅋㅋ 맛있어요!!

 

 

 

게장을 리필하려면 어쩔수 없이 밥이 더 필요해 ㅋㅋㅋ

밥을 더 먹게되는 역시 밥도둑!!! >_<

 

갈치조림도 너무 맛있었어요!

큼지막한 갈치 몇토막!! 간도 딱이에요!!

 

 

 

반응형

 

 

 

여수에서 아이즈원 멤버들도 맛있게 먹었겠지 생각하니

너무너무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음엔 꽃게도 먹어봐야지 ㅋㅋㅋ

 

 

 

 

돌게 작아서 뭐먹을게 있겠어 싶으겠지만 그래도 안에 통통하지 살이 차있답니다.

돌게는 집게다리는 매우 딱딱해서, 집게다리 뿌수는 전용 가위? 도 주시더라구요!!

치아 조심합시다!!

 

돌게장은 뚜껑에 밥을 넣어 비비는 것이 아니라(뚜껑이 너무작아),

뚜껑안에 살을 젓가락으로 요리조리 꺼내서 

흰밥위로 투하 김과 함께 싸먹거나! 비벼비벼 먹으면 꾸르맛이에요!! +_+

 

 

 

깨비게장
전화번호: 061)643-0509
주소 : 전남 여수시 봉산남3길 23-8 (봉산동 264-18)
영업시간 : 매일 08:00-21:00
메뉴: 모든 꽃게장+양념 꽃게장 (1인분) 29,000원, 갈치조림 +돌게장정식 : 20,000원, 돌게장정식 14,000원
주차: 바로옆 주차장 이용가능 (무료)
포장가능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