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저는 평소에 김밥을 많이 좋아하는데요. 특이한 김밥집이 하나 있는거 같아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사실 알게된건 몇개월 되었는데 인제서야 업데이트 하게되었네요.

 

 

 

점심시간이 훌쩍 지난시간이었는데도, 가게 안은 손님들로 북적였습니다. 

연남동에 김밥집은 많은것 같은데 이렇게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겠죠??ㅋ

 

 

 

얼마전에 네고왕에서도 잠깐 나온것 같더라구요 ㅋㅋ

너무 신선하다는 그 김밥 ㅋㅋㅋ

바로 간지김밥이었어요 ㅋㅋㅋ

 

 

 

김밥만 있을것 같았지만, 메뉴는 다양했습니다. 

떡볶이, 김밥, 튀김, 쫄면, 돈까스 등등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많네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되구요. 요즘엔 이렇게 주문하는 곳이 많아서 너무 간편한거 같아요. 

저는 오늘 제일 기본적인 간지김밥 1인분만 포장 주문을 했습니다. 

 

 

 

 

이미 매장내 식사 손님이 많아서, 조금 시간이 걸릴거 같았어요.

그래서 밖에서 연트럴 파크 구경하며 

조금 기다렸는데, 한줄이라 그런지 금방 포장이 완료 되었어요.

어서어서 겟겟!!!

 

 

 

 

오잉??  익히 알고있는 김밥 한줄의 모양이 아니라,

샌드위치만한 손바닥 만한 포장이더라구요???

잘못 받은건 아니겠지? 싶었지만 김밥이 맞았어요.

가슴팍에 파묻고 어서 뛰어서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ㅋㅋ

 

 

 

 

짜잔!!!  내용물이 너무 궁금했는데 김밥이 이런모양이었군요 ㅋㅋ

두줄이 1인분인가봐요.

김밥꽁다리 좋아하는 저로선,

꽁다리를 4개나 먹을 수 있어서 넘나리 행복했어요 ㅋㅋ

 

 

 

우선 밥이 많이 안들어있어서 매우 좋았어요, 그러나 김밥이 한입에 먹기에는 컸어요.

내용물이 엄청 다양한진 않았어요. 어묵, 당근, 계란, 단무지 ㅋㅋㅋ 정말 신선한 맛이에요.

단무지는 수제 단무지라고 하니 연트럴파크 가실 계획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간지김밥 연남점

전화번호: 02-325-4499

주소: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23길 34  (지번주소: 동교동 148-11)

메뉴: 간지김밥 4,500원 , 간지 쫄라당 6,000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