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입니다. ♥♥

 

 

헤어 유목민 이라고 아시나요?

제가 헤어 유목민 이었거든요. 한군데 정착하지 못하고 만족하지 못한채, 이곳 저곳 방황하다..

약 4-5년전 한쌤한테 정착하게 됩니다. 

머리를 맡겨도 제마음에 쏙들고, 갈팡질팡하는 헤어고민도 속시원하게 해결해주시는 쌤!!

이번에 기존에 계시던 미용실에서 독립하셔서, 원장님이 되셨다고해요.  WOW 박뚜~~~

그래서 방문해보았어요!! 같이 가시죠!! >_<

 

 

 

 

 

 

블랑 BLANC 은 흰색이라는 프랑스어인데요. 

이름에 맞게 외관도 하양하양하니 너무 예쁘네요 >_<

원장님의 센스가 돋보여요!! 

 

 

 

 

 

 

BLANC & BOM 

외관처럼, 내부도 깔끔 그자체!!

 

 

 

 

 

 

요즘 외부활동을 자제 하다보니, 머리가 부시시해졌는데 미루고 미루다 보니, 

이제서야 오게되었네요. 

 

오늘은 살짝 커트만 할거에요. 클리닉도 한번 받아볼까해요!!

커피와 다과도 챙겨주시고 >_< 

 

 

 

 

 

 

샴푸실에도 로고가 멋지네요!! >_<

BLANC & BOM에  BB 가 나비의 양쪽날개로 짱 멋짐! 

 

 

 

 

 

 

시술 후 제 머리에요. 

클리닉 후, 머리결이 좋아졌어요. 

이렇게 보니 머리 엄청 자랐네요....♥♡

조금 다듬어서, 정돈된 느낌도 가져가고, 역시 이번에도 만족 만족 >_<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좌석 깔끔해요. 

제가 마감타임에 가서, 손님들이 모두 빠져서 사진 찍을수 있었어요. 

손님이 항상 많다보니, 저도 꼭 전화나 인터넷으로 예약을 하고 간답니다.

 

예약필수!♥

 

예약을 위해 필요한 원장쌤 명함 아래 첨부할게요!!

네이버 예약에서도, 예약할 수 있어요!!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12길 45 삼익아파트 상가 1층 8-1호(지번주소: 영등포동3가 7-32)
전화: 02-2645-3339
영업시간: 평일 10:00 - 20:30,  주말(공휴일 포함) 10:00-20:00

주차: 미용실에서 주차권 챙기시면, 주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네비게이션 없는 나의 헤어고민, 블랑앤봄에서 도움받으셔서 고민타파 하세요!!

 

다음에 더 알찬 일상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