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만두 좋아하세요??

여기 만두가 진짜 맛있다고 주변에서 여러번 들었는데요. 

계속 미루고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나름 일찍온다고 온건데도 기본 30-40분은 대기더라구요.

 

 

 

대기하시는 손님들이 많았어요. 저 초록색 천막안에서 대기하면 바람을 피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아직 12시도 안됐는데 손님대기줄이 엄청났지만 만둣국이어서 그런지 테이블 회전률이 엄청 빨랐어요. 

대기가 많다고 포기하면 ㅋㅋ 하수입니다!!!

 

 

 

반응형

만둣국 판매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따뜻한 만둣국을 매장안에서 맛보실수 있고,

그 이후는 포장판매만 가능. (만두품절인경우 구매불가ㅠ.ㅠ) 

 

 

 

끝이보이지 않을것 같았던 기다림 후, 드디어 저희 대기번호가 불려서 매장안으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엄청 크지는 않았지만 사람들이 가득차있었어요. 

우선 들어왔다는 행복감에 기뻤습니다 크크 

 

 

 

 

역시 맛집의 기본공식!!  메뉴가 간단합니다. 

만둣국 매운맛, 순한맛 !!

 

 

 

 

 

순한맛은 기본적으로 맑은만둣국이 제공되구요.  저 빨간고기고명이 별도로 저렇게 나옵니다. 

저게 정말 꿀템이에요!

겉으로 봤을땐 저게뭐.. 고명이 고명이지 싶지만!!! 맛이 감칠맛이 미쳤어요 ㅋㅋㅋㅋ

저는 국물은 순한맛 국물이 맛있고, 만두와 함께 저 고명을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같이 나온 단무지 무침과 백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사장님!! 저희집 근처에도 분점내주세요 ㅠㅠㅠㅠ 

 

 

 

 

영롱한 고명의 자태를 좀 봐주세요 ㅋㅋㅋ

만둣국은 2인분씩 포장이 가능합니다. 저도 포장해서 저녁에도 가족과 함께 또 먹었는데요.

(얼마나 맛있으면 또먹니?ㅋㅋ)

깔끔한 그맛 저녁에 또먹어도 안질리던데요??ㅋㅋㅋ

 

 

바로 드시지 않을분은 포장된 만두는 꼭! 냉동보관해주셔야 합니다!

 

 

포장주문에도 고명을 넉넉히 주셨고, 저 고명이 남으면 다른 국에 활용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고명은 남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의미로) 활용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두이야기를 좀 해보자면, 깔끔 그자체에요.

텁텁하지않고 야채가 많이 들어있는지 다먹고도, 속이 불편하지않았어요.

소화시키기도 전혀 어렵지않고요. 

연령대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젊은층도 있고, 어르신들도 꽤많으시고요. 

만두 5알 먹으면 배부릅니다!!!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정말 미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평양만두라고??  평냉처럼 슴슴하면 어쩌지했는데 ㅋㅋㅋㅋ

걱정은 넣어둬~ 넣어둬~ !!

안 드셔보시면 후회하실 맛!!! 꼭 드셔보세요!! 

 

 

 

평양손만두
전화번호: 031-923-9230
주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구산로54번길 241  (지번주소: 가좌동 701-3)
메뉴:  만두국 매운맛/순한맛  10,000원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