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오랜만에 떡볶이 탐험대 출동입니다!!

코로나로 주춤했던 떡볶이 탐험대, 이제 힘을 좀 써보려구요!!! 앞으로 좋은 활동 기대해주시고!

오늘가볼 맛집은 전에도 와본적이 있긴한데, 목동에 진명여고 근처 진미 즉석 떡볶이에요! 

 

 

진명여고 바로 앞쪽 큰 대로변에 진미 즉석 떡볶이 집이 있었는데요.

어느날 지나가다보니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거든요. ㅠ.ㅠ

그런데 한블럭 안쪽으로 지나가다보니 이쪽으로 이전하신것 같더라구요. 너무 너무 반가웠답니다. 

 

 

 

 

이전에는 해물 밀 떡볶이를 자주 먹었던것 같은데, 진짜 맛있는건 "야채 밀 떡볶이" 에요!!!

메뉴 강한추천!!  "야채 밀 떡볶이" 바로 이겁니다!!

저희는 "중" 사이즈을 주문 했고, 제가 쫄면 킬러라서, 쫄면추가 계란추가, 김말이추가  + 날치알볶음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반응형

 

 

야채 밀떡볶이 +  쫄면, 계란,김말이 => 중간에 사리추가가 안된다고 하셔서 ㅠㅠㅠ 

고심끝에 넣었습니다. ㅋㅋ

 

 

 

저는 비오는날 평일 점심시간이  지난시간에 방문했습니다. 

그래서 매장에 손님은 저희 말고, 한두 테이블 정도 있었고

북적이지않은 분위기에서 식사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양 보이시나요??  양이 미쳤어요!! 엄청 많네요.

이거 뭔가 잘못된거같다는 생각이 스친것도 잠시 ㅋㅋㅋㅋㅋㅋㅋ

야물딱지게 먹어버렸죠 ㅋㅋ하하하하하하

 

사장님이 뚜껑을 덮어주시고, 한소끔 끓고있으면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양념풀어주시고 저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가만히 두었습니다.ㅋㅋㅋ 

어느정도 요리가 80-90% 되어갈때, 사장님이 드셔도 된다고 알려주시면 맛나게 드심됩니다!!! 꺄!!

이게 얼마만인지요..ㅠㅠㅠ 즉떡 사랑!!

 

 

 

진미즉석떡볶이는 콩나물이 들어있어요. 

즉떡에 왠 콩나물?? 하실수 있지만, 이게 또 아삭함과 채수로 국물이 우러나서 기가막혀요!

해장템도 가능!! ㅋㅋㅋ

 

너무 맛있습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ㅠ 힝힝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국룰!!! 아닙니까???!! 

너무너무 배가 불러도, 한국인의 K디저트 볶음밥으로 마무리!!! 

정말 너무너무 배가 불렀지만, 또 볶음밥을 먹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진미즉석떡볶이 

전화번호: 02-2645-5222 

주소: 서울시 양천구 목동로19길 6 , 1층  (지번주소: 신정동 993-6) 

메뉴:  야채밀떡볶이 소/중/대  11,000원/13,000원/14,000원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떡볶이 탐험대의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