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떡볶이 매니아 진다나 입니다. ♥♥

오늘은 친구가 추천해준 추천먹거리, 칠구 떡볶이를 먹어볼게요.

 

 

바로 먹을수 없어서, 냉동 보관해두었는데요. 한세트가 2인분이에요!

순한맛/중간맛/매운맛 이 있는데요. 저는 중간맛 선택했습니다.

 

 

조리방법 알려드릴게요.

 

조리방법
1. 냄비에 물 400ml (종이컵 2컵정도) 붓고 떡 과 오뎅을 넣어주세요.
2. 소스를 넣어주세요.
3. 강불로 약 4분간 끓여주세요.
4. 떡이 부풀어 오르면 약불로 4분정도 끓이후, 드시면 됩니다.
5. 기본구성보다는 야채나 소세지 계란 당면등 기호에 맞게 추가로 넣어 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TIP
칠구 떡볶이는 즉석떡볶이 용으로 버너에 약불로 끓이면서 드시면, 밀떡을 쫄깃하고 부드럽게 끝까지 드실 수 있습니다.

 

 

냉장보관은 5일, 냉동보관은 약 한달까지 가능!!

 

 

 

저는 기본구성외에 계란과 파를 추가로 넣었어요!!

저는 떡볶이의 파는 꼭 넣는 편이에요! 너무너무 맛있어여! >_<

떡은 완전 해동하셔서 밀떡 한개씩 분리하셔서 요리 하셔야해요. 아니면 저처럼 저렇게 떡이 갈라져요ㅠㅠ

떡이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우동같기도 하지만 길다면 가위로 잘라서 요리해보세요, 너무 맛있는 떡!!

 

색도 너무 예쁘고 !!

맛도 너무 맛있었구요!!

무엇보다 밀키트라 간편해요!

청주 본점의 칠구떡볶이는 못먹어봤지만, 이렇게라도 맛볼수 있으니 좋습니다!!

재주문 각이에요!! >_< 모두들 드셔보세요

 

떡볶이 탐험대의 모험은 계속됩니다!! 다음편도 기대해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