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떡볶이 탐험대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떡볶이 추억여행 하고 왔어요. 제가 다녀온곳은 남가좌동 "이정희 떡볶이" 입니다.

 

사장님은 여전히 계시더라구요!! 오랜만에 뵈었는데 똑같으시더라구요!! +_+

사장님은 저를 모르시겠지만, 혼자 속으로만 반가웠더라는 ㅋㅋㅋ

지금 가게 자리 말고, 바로 건너편에 작은가게였을때부터

이정희 떡볶이 먹던 단골이에여!!! >_< 

 

 

이정희 떡볶이 방문하실땐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 하셔야해요.

비가 많이 오던날인데도, 안에서 떡볶이 드시는 손님들이 계셨어요.

사장님이 오래오래 장사 하셨으면 좋겠어요 !! 사장님 건강하세요 :)

 

 

 

이정희 떡볶이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배달의민족도 하시나봐요!! 배민 홍보스티커가 붙어있더라구요.

저는 떡볶이/튀김/꼬마김밥 이렇게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내부에서 식사 하고 가실분들은 출입명부 적으시고 손소독 하시라고 준비해두셨네요!!

 

 

 

짜잔!!

따뜻하게 포장해온 떡볶이/꼬마김밥/튀김 (김말이2,오징어2,야채튀김) 이에요!

제가 가위로 한입크기로 잘라보았어요!! 크크

 

 

 

 

떡볶이가 길쭉길쭉 하죠?? 밀떡이에요!!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맛이 예전과 똑같아요!! 어쩜 그렇게 큰판에 떡볶이 하시면서

이렇게 똑같을 수 있을까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갈게요!!! 다음엔 가게에서 먹고 와야겠어요!! 내사랑 쫄면도!!! 

 

 

이정희 떡볶이
전화번호: 02-303-4302
주소 :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0길 14 (지번: 남가좌동 341-1)
매일 : 9:00AM-21:30PM (명절 당일 휴무)
메뉴 : 떡볶이 1인분 2,500원, 수제튀김 (5개) : 2,500원,
오뎅 (2개): 1,500원, 꼬마김밥 (5개) : 2,000원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떡볶이 탐험대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