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한해 한해가 왜이렇게 빠를까요?

저도 이렇게 나이를 먹는건가 다시한번 생각해보게 되네요.

올해도 어김없이 돌아온 연말 뮤지컬타임 ㅋㅋ

이번에는 뮤지컬 레미제라블 보게되었어요.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 의 소설을 기반으로 한

작곡가 클로드 미셸 손버그 & 작가 알랭부브리 콤비의 역작 

 

 

 

장발장역에는 민우혁 배우님 

<닥터차정숙> 이라는 드라마에서 아주 인상깊게 봤고,

드라마로 더 친숙한 배우님이었는데 사실은 뮤지컬 배우님이셨군요. 

장발장역이 아주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장발장이 힘이 아주 쎈 캐릭터잖아요. 

풍채며 키며 정말 잘어울린다고 생각했습니다. 노래도 시원시원 잘하시더라구요. 

 

 

 

 

자베르 역엔 역시 믿고 보는 배우님인 카이 님!

다리에서 떨어질때의 그 효과가 특이했어요 ㅋㅋㅋ 

지인은 그게 무슨 연출인지 모르더라구요 ㅋ 다리에서 떨어지는거잖아아아아~~~ 

아~~ 어머 그렇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낄낄대며 지하철 6호선으로 이동!

블루스퀘어는 지하철과 연결되어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춥거나 덥거나 비가와도 밖으로 이동하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엄지척!!

블루스퀘어 주차장은 있지만, 가능한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반응형

 

혹시 차를 가지고 이동하실분들은 시간을 잘 맞춰서 오셔야 할것 같아요. 

주차가 복잡하여 너무 일찍 오셔도, 이전타임의 공연이 끝이나지않으면

주차장에 진입이불가해요..ㅠㅠ

주차팁 참고하세요!

 

 

 

1층 객석 앞에는 포토스팟이 있습니다. 

 레미제라블의 인기를 실감하듯, 정말 긴줄이 있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앞에 줄서 있는분들이 찍으시면 다음분들이 단체사진을 찍어주는

암묵적인 룰이 있나봐요 ㅋㅋㅋㅋ 저희도 앞에 가족분들을 찍어드리고,

저희 다음 여자분이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초점이 어디로 ㅋㅋㅋㅋ 민우혁배우님에게 뙇!!! 맞아버렸네요.

주연급 캐스팅엔 이렇게 기둥에도 사진이 있어서,

배우님 배경으로 사진촬영하시는분들도 많더라구요!

 

 

 

 

 

 

드디어 블루스퀘어 1층 VIP 18열 중앙 23번 시야입니다. 

중앙 이긴 하나 VIP 치고는 약간 무대와 멀어 약간 아쉬웠습니다. 

또한 블루스퀘어가 의자 앞뒤 간격이 정말 좁긴한거같아요..ㅠㅠㅠ

체격이 좀 크신분은 많이 불편하실것 같아요ㅠ

 

 

 

 

블루스퀘어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94 블루스퀘어 (한남동)

 T) 1544 - 1591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