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최근에 어그 UGG 직구했습니다.

이래저래 고민 많이해서 구매했는데,  직구 성공했어요! 너무 맘에 듭니다! 

특히 사이즈 고민이 많았는데 아래 천천히 설명해볼게요!

 

 

 

 

호주 어그라서 그런지, 캥거루 캐릭터가 있고,

방수기능이 더해져 있어서 눈올때도 안심하고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아직 소중하게 생각하는 어그라서, 눈 비올때는 못신겠어요ㅋㅋ) 

 

 

 

 

 

잠깐상식!!

호주어그?  VS 미국어그?   - 뭐가 더 좋은걸까요?

양모산업이 활발한 호주, 오리지날 원조 어그 UGG는 호주라는 사실 아시나요??

제가 알고있는 UGG 는 미국 회사였던것 같은데요. 사실 호주에 크고작은 어그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상표권 등록을 미국 UGG 회사에서 먼저 하게되었고, 호주 UGG 회사는 미국 상표권등록 재판에서 패소 했다고 하네요.

양모 원자재를 자체 수급하기 힘든 미국UGG 에서는 원자재를 모두 호주에서 수입받아 제작하고 있어서 호주 어그보다

미국어그부트 가격이 더 비싸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정리가 되셨나요?? 

 

 

 

반응형

 

 

 

어그안에 폭신폭신 두터운 양모털 !!

저렇게 빡빡하게 있다고?? 너무 놀랐어요 ㅋㅋ 털이 정말 퐁신퐁신

눈밭에 굴러도 절대 안춥겠어요 ㅋㅋ

더스트백까지 주셔서, 여름에 신지않을때는 잘 닦아서 더스트백 넣어두면 좋을것 같아요.

 

 

 

뒷쪽 힐 보시면 UGG  보이시나요?? 

ROOZEE AUSTRALIA 라고 써있습니다. 크고 작은 호주안의 어그 업체가 여러곳 있습니다. 

그 중하나로 이업체는 100% 호주산 양가죽을 사용하고,

탁월한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수십년 제작경험을 통해

높은 수준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100% 수공업, 장인 한땀한땀 만드셨네요.

 

 

 

 

핸드메이드 입니다. 장인정신으로 수작업으로 만듭니다.

고급 양모로 제가 안에  하얀털을 뜯으려고 해도 잘안뜯기더라구요.

그리고 중국산 어그는 양말에 저 하얀털이

엄청 많이 묻어서 곤란했는데, 이건 털이 묻어나지않더라구요. 짱짱해요!

 

 

 

 

 

이렇게 상자에 배송이 왔는데, 깔끔하고 선물하기도 너무 좋은 상품 이었어요! 

몇개 더 구매해서 엄마도 드릴걸.. 했네요. 

엄마 미안해! ㅋㅋㅋ

심플하지만 고급스러운 포장에 놀랬어요!

 

 

 

 

 

 

EVA RUBBER 라고 해서, 신발 바닥면에 특수 고무 소재를 이용하여

빙판길에서도 지지할 수 있는 밑창으로 설계 되었습니다. 

눈/비에도 절대 넘어질 염려가없어요. 

밑창부분도 여러겹으로 고무쿠션이 설계되어

오래신고 다녀도 발에 불편함을 최소화 합니다! 

밑창까지 신경쓴 모습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한 분야의 최고의 장인정신!

 

 

 

 

 

 

사이즈 고민! 

제가 6사이즈와 7사이즈 고민을 진짜 많이했습니다. 

저는 한국사이즈로 구두는 235를 신고, 운동화는 235/240 을 신고 있는데요. 

여러 블로그나 구매후기를 뒤져봐도, 조금 애매 하더라구요. 딱반반이어서요. 

저랑 비슷한 고민하시는분 계신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마세요!! 

6 입니다! 저는 약간 발볼이 넓어서 6L 했습니다. 땅땅땅! 고민끝!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