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여수 여행중에 맛있는 빵집이 있어서 소개 하려구요!

혹시 야채 사라다빵 좋아하시는 분은 무조건 고고!! 하셔야 해요!

 

 

 

오픈런을 했습니다!! ㅋㅋ

바람이 엄청 부는 2월 어느날 야채사라다빵을 위해 달렸습니다.

숙소에서 멀지않아서 부랴부랴 다녀왔는데요.

일요일에도 서울갈때 더 구매해가려고 했으나, 주일은 쉽니다 참고하세요!

 

 

 

 

2022년 1월 1일 부터 각 1,000원씩이라고 합니다.

800원인줄 알고 갔는데, 그새 올랐나봐요~

 

 

 

 

들어가자마자 안심콜 전화하고, 체온재고, 주문서에 적습니다.

손님이 많은경우 이렇게 주문서 드리고 대기 하면 될것 같아요. 

제가 일등인줄 알았는데, 벌써 속초에서 오신분들이 구매해서 가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세요!!

오늘 주말이라 많이 만드셨다고 하시고 어디서 오셨냐고도 물어봐주시고 :)

추운데 들어와서 안심콜 하라고 안내도 해주시고!! 참 감사했습니다.

 

 

 

아 ... 저기있는 사라다빵 다 살걸 그랬어요!! (농담아니고 진심 100%)

정말 빵도 너무 촉촉하고, 폭신하고 양배추, 오이 , 햄등 뭐 별거 없는데

너무 맛있는거에요!!!

 

 

 

 

솔직히 여수 여행 가기전부터, 여기는 꼭 가보고 싶었어요!!

제가 빵순이라, 빵이 너무 궁금했거든여 ㅋㅋㅋ

 

 

 

 

구매하고 갑니다!! 신남의 브이 ㅋㅋ

1천원으로 올랐지만, 그래도 요즘 이가격에 맛있는 빵들이많이 없어서 슬포요...

다음에 또 여수 여행 가게되면, 재방문 의사 1000% 입니다.

여수 여행 하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싱글벙글빵집
전화번호: 061)663-8797
주소 : 전남 여수시 관문1길 13-1
빵나오는 시간: 오전 11시 30분경
일요일은 쉽니다.
메뉴: 진빵/슈크림빵/야채사라다/코로케/도너츠 모두 각 1천원
주차: 근처에 공터에 잠깐 주차했어요.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