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다나의 러블리 다이어리 ♥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다나 입니다. ♥♥

전라도 하면 맛있는게 많다고 알고있는데요.

보양하게 위해 장어탕을 먹으러 갔습니다.

점심에 장어는 너무 헤비하지 않을까 했지만, 든든한 점심으로 너무 좋았던 장어탕!!

여수가면 꼭 먹어봐야 합니다. 강한 추천!!

 

 

 

여수 맛집으로도 유명한 7공주 식당!  뒷편에 7공주식당 전용 주차장도 있어요.

도장 꽝! 받아오면 주차도 무료이니 결제하시고 꼭 주차권 챙기세요!

 

 

 

점심이 지난 시간이기도 했고, 브레이크 타임 바로전 평일이어서 저희밖에

손님이 없었어요.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 안에 들어와서 다행!! >_<

 

 

QR 본인 인증찍고, 테이블에 앉아보니 가림막도 있고

코로나로 여수도 여행객이 많이 줄어든것 같지만

크게 걱정 안하고 방문하셔도 될것 같아요.

 

 

내부에 테이블이 많았는데, 저희 밖에 없어서 약간 부끄럽긴 했지만

그래도 곧 장어탕을 먹을생각에 기뻤어요.

서울과는 어떻게 다를지 궁금하기도 했고,

블로그에서 맛있다는 후기를 많이봐서 기대가득!

 

 

우선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대파김치, 배추김치, 갓김치, 무김치, 오징어채 등등

 

저 대파김치!!! 정말 신기해요 전라도는 대파김치도 먹나봐요.

대파를 약간 익혀서 버무린것 같은데, 대파무침인건가 ㅋㅋ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역시 전라도 반찬 !!!

 

 

 

가위도 같이 주시니, 짤라봅니다.

조각 조각! 대파도 조각조각, 배추김치도 조각조각!!

 

여수왔는데, 갓김치는 무조건 먹어봐야죠???

제가 서울에서 먹던 갓김치 맛과는 역시 달랐어요!!!

 

 

 

 

드디어 장어탕이 나왔습니다.

와 장어가 엄청 큼지막해요!!  장어가 엄청 많아요!! 만족만족!!

서울에서 먹었을때는 약간 콩비지 같은 장어탕을 먹었었는데 여기는 매운탕 육개장 같은 국물이었어요!

찐한맛!! ㅎ ㅏ..또먹고 싶네요!!

 

 

 

 

마지막에 후추 톡톡!!

캬...정말 국물 한숟가락에!! 여기오길 정말 잘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여수가시면 꼭 방문 해복세요! 강추!

 

 

 

 

다른것도 먹어봐야 할게 많아서 밥을 쪼금만 말았는데요!!!

거의 다먹었어요!! 배불배불!!

따끈하고 장어도 많고 , 너무너무 만족한 장어탕 맛집이에요!

 

 

 

 

밥말아서 한숟가락 앙!!

반찬올려소 두번째 숟가락 앙!!

 

 

 

장어구이를 드시면 후식장어탕은 2천원에 주신다니 , 장어구이 드시는 분들도 장어탕은 꼭 드세요!!

저기 뒤에 수조안에는 장어가 여러마리 들어잇어요!!

생장어를 준비해서 주시나봐요!! 냉동아님니다!!

 

 

브레이킹타임 간신히 전에 방문한 장어탕 맛집! 여수 7공주 식당!!

나오시기전에 주차권 받는거 잊지마세요!

재방문 각이에요!! >_<

 

 

 

7공주 장어탕
전화번호: 061)663-1580
주소 : 전남 여수시 교동시장2길 13-3
영업시간: 오전 9:30 - 20:00 (브레이크타임 오후 3-4시)
메뉴: 장어소금구이 1인 22,000원, 장어탕 14,000원 , 후식장어탕 2,000원
주차: 뒷편에 전용 주차장 사용 (결제후 도장 받아오면 주차무료)

 

재밌게 봐주셨다면, 아래 공감 및 댓글 달아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다음에 더 재미있는 일상 이야기로 찾아올게요 안녕 ♬

 

 

반응형